본문 바로가기
세계 곳곳을 누비다/발길 닿는 맛집

태국 여행에서 만난 빵 맛집 Little C 크림빵 이건 먹어줘야지

by 골목누비다 2023. 7. 14.
728x90
반응형

하나엔 25바트, 4개 구입하면 +1개 주는 Little C

 

 

단순한 크림빵 치고는 줄 서 있는 사람이 너무 많다? (줄이 길지만 포장이 미리 되어 있어서 금방금방 구입 가능)

생크림빵, 초코빵, 그리고 다른 맛 하나가 더 있어서 총 3가지 맛인데;;; 

 

크로와상 크림빵은 조금 더 비쌈 ㅋ

 

그런데 사람들이 끊임없이 줄서고, 포장은 미리미리 다 돼있음.

 

누가 봐도 빵 맛집이고, 이건 크림빵을 먹을 생각이 없다가도 이 옆을 지나가면 먹게 될 듯 ㅋㅋㅋ

 

사실 빵이 거기서 거기고, 또 생크림빵이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? +.+

 

그. 런. 데. 맛있음 ㅋㅋㅋ

 

특히 생크림빵 너무 맛있음.

 

빵이 크진 않은데,,, 보들보들~

 

 

이래서 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구나 싶은 생각이 드는 ㅎㅎㅎ

 

2개, 2개, 1개로 각각 주문해서 포장도 가능. (이미 미리 포장되어 있어서 내 차례가 되면 5초 만에 돈 지불하고 봉지 get)ㅋㅋ

 

 

진짜,,, 빵이 너~~~~~무 많은데 이미 팔린 빵들...ㄷㄷㄷ

 

태국 우돈타니 센트럴 플라자 지하에 있는 Little C는 그나마 사람들이 많이 없는 듯한데도,,, 엄청 팔리는 듯. 

 

이미 빵 사간 사람들이 많아서 곳곳에 Little C 빵 봉지를 들고 있음 ㅋㅋㅋ

 

우와,,, 생크림빵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강추.

 

가성비로도 굿, 맛으로도 굿굿~!

 

Little C 생크림 너~~ 무 많다 ㅋ

728x90
반응형

댓글